본문 바로가기
글쓰기✍️

[보조작가가 코딱지를 보냈다] 드라마작가 합숙실 일기 23.07.08.

by 5억뷰 작가 (날조없음) 2023. 7. 9.
728x90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우리의 일상은 생각보다 뭐가 별 거 없긴하다... 이게 바로 드라마 작가가 VLOG를 못 찍는 이유다. 커피 마시거나 회의하거나 키보드 두들기는 거 밖에 일상이 없는데, 회의와 키보드 두들기는 건 업무상 비밀이어서 공개를 못한다. 그러면 커피 마시는 거만 보여줘야됨 ㅋㅋㅋ


티원 경기

또 쳐묵

며칠 동안 닭가슴살이랑 방울토마토 같은 거나 좀 주워먹다가 티원vs젠지 경기 기념으로다가 닭도리탕+치킨+설빙 조합으로 치팅데이를 조져봤다. 물론 남김ㅋㅋ 1일1식 중이니까 조금씩 주워먹을 예정.

티원 미드라이너가 부상 때문에 출전을 못해서 질 게 뻔했지만 그래도 우리 선수들 열심히 했구 화이팅하자! 


키캡 사건

나의 잡동사니 서랍

아무래도 키보드를 제일 많이 만지는 직업이다보니... 키캡질을 열심히 하는 편인데(나만 그런겨?) 보조작가한테 뭐 좀 보여준다고 책상밑에 있던 서랍(한동안 열지 않음)을 열었다가 잠시 얼어붙었다. 키캡이 쏟아져있었기 때문이다. 오노... 

2023.03.13 - [IT] - 작가가 쓰는 키보드 | 앱코 KN10C 무접점 30g 1년 반 사용 리뷰

 

작가가 쓰는 키보드 | 앱코 KN10C 무접점 30g 1년 반 사용 리뷰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제 직업이 작가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키보드에 엄청 예민하답니다... 제가 처음에 썼던 모델은 바로 아래에 있는 사진!! [ 레오폴드 FC750R ] 입니

sarahitne-ward.tistory.com

바로 요 녀석인데 썸네일 보면 알겠지만 기본 순정 키캡이다. 근데 쏟아짐. 언제 쏟아졌는지는 모름. 개빡침.

암튼 얼어붙어있으니까 보조작가가 해맑게 "저건 모에용? 블럭?"이라고 물었다. 그래서 나는 "키캡..."이라고 처량하게 대답하니까 웃겨디질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에 주저앉아서 하나하나 주워서 다시 보관해넣었다...

2023.03.22 - [IT] - 키캡 추천 | 푸딩키캡 (RGB 통과 블링블링✨)+

 

키캡 추천 | 푸딩키캡 (RGB 통과 블링블링✨)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내돈내산 리뷰 아직도 생일선물을 언박싱 중인 1인. 오늘은 부모님이 선물로 사주신 푸딩 키캡을 들고왔습니다! 화이트 푸딩 키캡 PBT OEM 이중사

sarahitne-ward.tistory.com

지금은 요 키캡으로 바꿈ㅋㅋ 엄빠가 사주셨다 생일선물로!! 


게임 사건 

하데스

한 때 미친놈처럼 열심히 했던 '하데스'라는 로그라이크(죽으면 첨부터 시작하는 거) 게임인데, 티원vs젠지 경기 전에 애매하게 20분 정도 시간이 남아서 롤체나 돌릴까 하다가 스팀 목록에 이게 있는 걸 발견하고 오랜만에 해보고 싶어서 당장 킴. 근데 다운받는 사이에 경기 시작함ㅋㅋㅋㅋ

결국 경기 다 보고 나는 다시 마감을 해야했기에... 일을 열심히 하다가 12시쯤 일을 끝내고 하데스를 4시간이나 했다는 이야기. 

보조작가는 피곤하다고 일찍 자러 갔는데 내가 "난 오늘 게임만 할 거야. 새벽 6시까지 할 거야. 절대 4시쯤에 끄고 일 안 할거야!"라고 행복해했지만 결국 4시쯤 끄고 또 파일 확인했다. 뭔가 마음이 찔린달까... 일을 해야할 것 같았달까... 친구가 파일 읽어봐주고 있어서 나도 같이 읽게 됐달까.... 그래도 또 금방 파일 끄고 롤 한 판 하고 잠.

저거 한다고 얼마나 신났으면 방에서 플스 컨트롤러 빼와가지고 블루투스 연결해서 패드로 진동과 함께 즐겼음.


그녀의 고의성

나의 감시

새벽에 일 끝나고 겜 좀 하다가 자러 들어가길래 자는 갑다~ 했는데 촵촵쮸ㅏ봡ㅂ방챱챱 소리 들려서 가만 들어보니까 먹방 소리임ㅋㅋㅋㅋ 우리 둘 다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뭐하냐니까 먹방 본다고 실토.... 그래서 멈추라고 해줌.

얼른 자면 내일이 오고, 3시에 티원 경기가 있던 날이어서 위에 사진들처럼 맛있는 거 먹기로 했으니까 아래 처럼 말했는데.

코딱지

나한테 코딱지를 투척함

물론 나도 과거에 젠니(?)인가 어떤 소셜 어플로 똥💩을 엄청 보냈기 때문에 할 말은 없음. 잘못 보냈다고 하는데 뭐 그럴 수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카 갬성

김뫄드

울 귀여운 강아지 디카로 열심히 찍음 : 이유 : 일하기 싫어서

덕분에 와드 인스타에 열심히 올렸다 이말이야. (인스타 아이디 : ward_bordercollie)

💖깨알 채널 홍보💖

 

보더콜리 와드 bordercollie WARD

2020년 4월 9일생 보더콜리 와드 Born April 9, 2020 Border Collie Ward 와드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무병장수 하세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더블멀 아님, 병원에서 확인 받음, 수의

www.youtube.com

 

 

오늘 일기 끗!


👇🏻전자책 텀블벅 판매 중👇🏻

 

작가지망생 신인작가를 위한 시나리오 쓰는 방법 <알려드림>

시나리오 포멧이 궁금한 모든 작가님들을 위해! 시나리오 쓰는 방법 <알려드림>

www.tumblbug.com

👇🏻전자책 텀블벅 판매 중👇🏻

 

현직작가의 꿀팁 가득한 줄거리 잡기 <알려드림>

신인작가/작가 지망생을 위한 '알려드림' 시리즈 2탄! 줄거리 잡기 <알려드림>입니다!!

www.tumblbug.com

👇🏻전자책 텀블벅 판매 중👇🏻

 

5억뷰 작가가 설명해주는 캐릭터 만드는 방법 10가지

누적 조회수 5억뷰의 드라마 작가가 설명해주는 효율적으로 캐릭터 만드는 방법 10가지!

www.tumblbug.com

👇🏻텀블벅 종료된 전자책 구매처👇🏻

 

🛍️전자책 구매처📚

 

open.kakao.com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bordercollieward/featured

인스타그램 : sarahitne

개 인스타그램 : ward_bordercollie

메일 : sarahitne.kim@gmai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