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들🎮📚🎬/각종 리뷰

[T1] 탑티어 쫄짜면 (쫄면 짜장면) 리뷰 + 포토카

by 5억뷰 작가 (날조없음) 2024. 5. 6.
728x90

편의점 같이 다녀오긔

점심 먹을 게 없어서 갱얼쥐랑 같이 편의점을 갔는데...
탑티어 제품이 있길래 냉큼 샀다. ㅋㅋㅋㅋㅋ

2023.03.09 - [게임] - T1 덕질용 영상 링크 모음

포카가 들어있다

그냥 홀린 듯 사와버렸던 것이다... 정신 차려보니

'쫄면 짜장면'이라니 맛 없어보이지만
포카 얻을 겸, 점심 떼울 겸 까까랑 같이 사왔는데
편의점 사장님이 날짜 다 된 삼김도 주셔서 바리바리 사왔다.

포!카!

난 티원 자체를 걍 다 좋아하기 때문에(15부터 팬)
누가 나오든 상관 없었고, 걍 좋아했음

뜯자마자 "워후~" ㅇㅈㄹ

 


가장 중요한 짜장면 맛...

짜다

너무 짜다 ㅋㅋ 비주얼도 딱히 그닥,,,? 
너무 짜서 편의점 사장님이 적선해주신 삼김이 없었다면 큰일 날 뻔 했다.

참치마요 삼김에 반찬처럼 얹어서 먹으니 먹을만 했다.

혹시 드실 거라면 안 짠 음식을 하나 해서 드시길,,,
아님 소스를 조금 넣으시던가.

그렇지만 살 가치는 있었다.
왜냐? 포카 들었으니까.

구성품은 그냥 면이랑 소스랑 단무지!
단무지는 단무지 볶음밥 해먹으려고 냉장고에 저장해둠


티원 자켓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

https://youtube.com/shorts/tqxiIfR9uLI?si=Ps8EZHRSqEStn-8Y

유튜브 놀러오세용

티원 자켓 입고 갔는데, 똑같은 거 입은 직원이랑 같이 갔더니
사장님이 대체 그 옷은 맞춘 거냐고 물어서
짜장면 가리키면서 "얘네들이 입는 거예요"하니까
"아 춤추는 애들인가?"하심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오너가 머리 색이 화려해서
아이돌인 줄 알셨던듯?ㅋㅋㅋㅋㅋㅋ

암튼... 다음에도 또 사먹어야지! 너무 짜지만!
포카 들어있으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