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들🎮📚🎬/각종 리뷰

이자카야 나무 대치점 (점심 메뉴) 솔직 리뷰.... 🍣🍣 + 메뉴

by 5억뷰 작가 (날조없음) 2024. 5. 9.
728x90

네이버 검색

위치는 그냥 길가에 있어서 찾기가 매우 쉽다.
대충 지도 따라가면 나온다.

내가 오늘 갔을 땐 앞에서 전단지로 호객행위를 하고 있어서
더 찾기 쉬웠음

 

메뉴판 출처 - 네이버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점심에 가면
초밥 세트랑 정식이 있다.

 

점심 특선

26000원짜리 점심 스페셜 정식을 시켰다.

사시미 / 초밥 / 메밀소바 or 우동 / 샐러드 / 초밥 6종

 

초밥 퀄

 

후기!!!!

솔직히 이 가격에 이 구성에 이 양...?
2만 6천원을 태워 소중한 점심식사를 하기엔

너무나도 ... 가성비가 .......

물론 이자카야라는 점이 있지만
그래도 이자카야면 초밥 퀄이 좋거나 사시미 퀄리티가 좋아야하는데
그것도 아니었고, (솔직히 그냥 집에서 배달시켜먹는 초밥 수준이었음)
비싼 가격이어서 소바를 매우 기대했으나
너무 밍밍하고 맛이 없었다 ㅋㅋㅋㅋ

물론 나는 미팅 때문에 간 거라
얻어먹었기 때문에 배는 부르게 먹었음

그러나 그냥 다른 가게의 초밥집을 가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선택이었을 것........... (만약 내 돈을 주고 사먹는다면 말이다 ㅋㅋㅋ)

직원들은 엄청 친절하고
시설도 나쁘지 않아서 
조용히 접대 식사를 할 거라면 괜찮은 것 같다 

 

+다른 테이블은 규동이나 돈까스를 많이 시켜먹는 것 같았는데
그런 것들은 꽤 맛있어보였다.
모듬초밥이나 스페셜 정식은 비추!!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 식사하러 오면 그냥 식사류를 시키는 것 같았는데
식사류는 나쁘지 않은 것처럼 보였음.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