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들🎮📚🎬/각종 리뷰

애슐리 뉴코아 일산 후기 (비추천하는 이유)

by 5억뷰 작가 (날조없음) 2023. 5. 11.
728x90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어제 런치로 애슐리에 다녀왔다. 우리 작가의 생일이었기 때문이다. 내가 사줄라했는데 생일에는 당사자가 쏘는 거라면서 사줘서 배부르게 포식하고 왔다. 대신 난 운전을 담담해줬음.

애슐리를 안 간지 삼백만년이 됐어서 나는 나름 맛있게 먹고 왔는데, (물론 애슐리에 대한 기대가 그렇게 크진 않음) 어차피 뷔페가 거기서거기지 하는 생각이 크고 난 애초에 뷔페식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스시 뷔페는 좋아함) 뭐 그럭저럭- 의 느낌이었지만 작가들은 애슐리 초고수들이라서 이것저것 애슐리에 대한 평가를 해줬는데 그걸 바탕으로 후기 써보겠다.

죄다 언택트임

내가 기억하는 애슐리는 (진짜 너무 몇 년 만에 감) 직원들이 테이블도 안내해주고 와서 접시도 계속 치워주는 그런 애슐리였는데 코로나의 여파였는지 모든게 '언택트' 시스템으로 바뀌었다. 접시랑 그릇도 내가 직접 갖다놔야하고 키오스크로 주문해서 테이블 번호를 받으면 테이블을 찾아가는 시스템이었음ㅋㅋ 드디어 안드로이드의 시대가 온 것인가- 라며 안드로이드가 지배하는 세상이 오면 어쩔지 작가들끼리의 상상의 나래를 또 마구 펼침.

 

매장 내부

내가 갔던 애슐리는 신촌이 전부였어서 신촌 생각하고 비교해보면 그냥 저냥 비슷비슷... 이었는데 (뭐 신촌도 엄청 오래 전에 갔던 거라) 같이 갔던 작가들 말로는 엄청 작은 사이즈에 음식도 별로 없다고 혹평을 남겼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듣고 보니까 '그렇긴 해'하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스시 코너에 날생선 초밥이 단 두 개였다. 연어랑 한치. 끝. 그거말고는 타코와사비 정도? 나머지는 다 계란초밥이나 롤 등등 밖에 없었다. 

 

취향차이가 확실한 우리들

나는 모밀을 먹었는데 진짜 모밀이 너무 맛대가리가 없어서 짜증이 날 정도. 가장 맛있었던 것은 간장 치킨. 

좌하단)) 저 무슨 밀가루 반죽에 말아먹는 저것도 야채볶음+고기 조합 밖에 없어서 별로였다. 원래는 같이 들어가는 내부 음식들(?)이 많이 나와야하는데... 떡볶이도 정말 맛없었다 그랬고 피자 상태도 별로.

 

매장 내부222

평일 오후여서 사람이 거의 없어서 한적하니 좋긴 했는데 음식 회전률이 낮아서 음식 퀄이 좀 더 떨어져보이는 기분이었긴 함.

 

또 한 접시

작가 중 한 명이 떡볶이 그릇(?)을 만들어왔는데 "애슐리는 왤케 떡볶이가 맛 없을까"라고 했따. 물론 난 떡볶이는 가져오지도 않았음. 난 주로 타코와사비와 간장치킨, 숙주볶음, 스프 이런거 가져와서 먹었음.

매운 야끼우동이 있길래 듬뿍 담아왔는데 우동 면도 너무 불어서 흐물흐물했고 맛도 그렇게 맛있진 않았음. 맵기만했음. 

 

후식코너는 존맛탱이었다

와플 만들어먹는 곳이 있었는데 난 크로플을 좀 더 좋아해서 크로플을 먹고 싶었으나... 크로플 생지가 아예 없었다. 그냥 여긴 있는 게 별로 없음ㅋㅋㅋ 하지만 와플도 너무 좋아해서 와플 만들어먹었는데 매우 맛있었음. 여기는 그냥 후식 코너가 제일 맛있는듯.

개열받았던 건 마쉬멜로우 초코퐁듀를 나무꽂이에 꽂아서 퐁듀에 퐁당했다가 먹어야하는데 무슨 환경보호한다고 나무꽂이 안 주고 국자로 초코소스 흐르는 거 떠서 먹으라고 했던 게 개열받았음.

 

인간시대의 끝이 도래했다

신기했던 거. 테이블에 버튼 누르면 로봇이 와서 접시 받아감ㅋㅋ 이거 진짜 재밌었음. 난 이것도 모르고 계속 접시 갖다놨네.

 

꿀팁 하나

주차 티켓을 꼭 식사 후에 매장 입구에 있는 타블렛에 등록을 해야함. 나처럼 또 8층까지 올라갔다 오지 말고 차 갖고 가신 분들은 꼭 매장 입구에서 주차 티켓 하시길....

그리고 여기 엘베가 별로 없어서 엘베 기다리는 거만 서른마흔다섯시간 걸림 ;

 

 

<요약>

1. 엄청 작은 매장 크기

2. 음식이 맛이 없음

3. 음식 종류가 적음

 

 

포스팅 끗!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쇼!

 

 

 

 

🙌🏻와드 유튜브🙌🏻 구경 오실분 9함

 

보더콜리 와드 bordercollie WARD

2020년 4월 9일생 보더콜리 와드 Born April 9, 2020 Border Collie Ward 와드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무병장수 하세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더블멀 아님, 병원에서 확인 받음, 수의

www.youtube.com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bordercollieward/featured

인스타그램 : sarahitne

개 인스타그램 : ward_bordercolli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