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드 일기장

멍톡스 진짜 솔직 리뷰 (광고X) | 반려견 영양제 추천

by 5억뷰 작가 (날조없음) 2023. 5. 13.
728x90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오늘은 와드의 영양제 및 간식, "멍톡스"를 들고왔습니다.

와드의 최애 간식

멍톡스는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잘 알고 있는 제품입니다. 변 냄새 감소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사이트에 가면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중

원래 처음 구매할 때는 멍톡스 밖에 없었는데, 기업이 성장을 했는지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 

 

멍톡스는 '변냄새 제거'로 엄청 유명한 상품입니다!

저는 영양제를 꼭 챙겨서 먹이는 편인데, 디톡스 효과랑 장 건강에 좋다고 해서 홀려서 사버렸습니다. 와드는 실외배변하는 걸 싫어해서 (성격이 너무 조심스럽고 소심한 탓에...) 집에서 배변을 자주 보는 편인데, 그럴때마다 응아 냄새가 진짜 심했긴 했어요. 변냄새 제거 효과가 주 효능으로 광고되어서 홀린 것도 있단 소립니다 ㅋㅋㅋ

좋았던 점

하지만 우리 반려견이 안 먹으면 어쩌지? 몸에 맞지 않으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이렇게 샘플 키트를 주고 마음에 안 들면 환불도 할 수 있어서 엄청 좋더라고요. 물론 저는 반복 구매를 하면서 샘플을 받을 때마다 야외에 간식용으로 들고 다닌답니다. 지퍼락 버전으로 샘플 키트가 오기 때문에 휴대용으로 쓰기 아주 좋더라고요.

대용량으로 사놓는 편...

거실 전자렌지 수납장 밑에 저렇게 항상 자리잡고 있습니다 ㅋㅋ 어차피 맨날 먹이는 영양제이고 생각보다 유통기한도 길어서 저렇게 쟁여놓고 있습니다. 많이 사면 많이 할인해주거든요!

 

피카츄들과 함께

이미 뜯어서 급여 중인 통은 전자렌지 수납장 위에 저렇게 피카츄와 함께 있답니다. 

저는 멍톡스를 매일 먹이진 않고, 간식 개념으로 일주일에 세 번 - 네 번 정도 먹이는 편이에요. 급여량은 사이트랑 통에 상세히 안내되어 있는데 와드는 하루에 최대 다섯 개까지 먹이면 되더라고요. 그래서 다섯 개씩 꺼내서 줍니다.

제품 상세

정말 초 귀여운 점은, 알맹이가 하트 모양💕이란 겁니다. 와드는 이거를 훈련용 보상간식으로 줄 수 있을 정도로 엄청 좋아하는데요 (빨리 안 주면 침까지 흘림) 하트모양이어서 좀 더 잘개 쪼개주기가 좋습니다 ㅋㅋ 만약 소형견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하트를 쪼개버리는 식으로 급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효능과 급여량이 통에 자세히 써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게 뭔가 약통같이 생긴 디자인이 좋더라고요... 진짜 막 효능 좋아보이고(?) ㅋㅋㅋㅋㅋ 통 내구성이 너무 좋아서 저는 다 먹이면 씻어서 재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눈을 떼질 못함

이거 후기 찍는다고 오늘 멍톡스 먹게 된 김뫄드. 개이득. 눈을 떼질 못 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효과가 있을까?>

효과가 있습니다! 저랑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지내는 제 팀의 작가들이 와드가 응아한 것을 눈치 채지 못 할 정도로 변 냄새가 사라졌거든요. 와드는 특히 제가 밥 먹을 때 꼭 응아를 하는 편인데 ㅋㅋㅋ 밥 먹으면서도 응아를 한 지도 모를 정도였습니다. 바로 옆에서 싸는데도 말이에요! 정말 변 냄새가 많이 줄었어요. 
게다가 보더콜리는 장이 약한 견종인데, 응아의 상태도 매우 좋아졌습니다. 중금속이 배출되고 몸 속의 나쁜 것들이 배출 되는 지에 대해서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검사 같은 걸 안 해봤으니까요? ㅋㅋ) 확실히 건강이 좀 더 좋아졌으니 응아냄새가 없어진 것이겠죠? 무엇보다 기호성이 너무 좋고요! 

 

그래서 추천합니다!

저는 실제로 효과를 보고 있는 제품이고, 대용량으로 사면 가격도 적당하며 영양제 역할도 하고 간식 역할도 해서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 되어버렸습니다 ㅋㅋ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가시는 길에 광고 한 번씩만 클릭해주시와요🥹 우리 강아지 유튜브도 놀러와주시고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쇼! ^^

 

 

🙌🏻와드 유튜브🙌🏻 구경 오실분 9함

 

보더콜리 와드 bordercollie WARD

2020년 4월 9일생 보더콜리 와드 Born April 9, 2020 Border Collie Ward 와드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무병장수 하세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더블멀 아님, 병원에서 확인 받음, 수의

www.youtube.com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bordercollieward/featured

인스타그램 : sarahitne

개 인스타그램 : ward_bordercolli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