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드 일기장

[ 멍냥의 민족 ] 무료 반려견 셀프 스튜디오 리뷰&추천

by 5억뷰 작가 (날조없음) 2023. 3. 15.
728x90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이곳은 반려견 와드와 함께 자주 가는 24시간 반려용품 무인매장 [멍냥의 민족]입니다. 24시간이어서 늦은 시각에 설설 걸어가서 산책하기 딱 좋은 곳이라 자주 가요. 여기서 와드는 치석껌을 매번 구매하고, 와드가 픽하는 간식 같은 걸 사주기도 하고 저렴하고 괜찮은 용품이 있으면 구매하기도 합니다 ㅎㅎ

밤에 찍은 멍냥의 민족

 

빨리 들어가고 싶은 아이...

 

인간을 위한 코너

반려용품점답게 반려용품이 잔뜩 있는데요, 놀랍게도 인간의 간식도 판매 중입니다. 

 

셀프 계산대

무인 용품점이기 때문에 셀프로 계산을 합니다! 옆에 있는 봉투도 이용할 수 있고, 포스트잇으로 자유롭게 방명록도 남길 수 있어요. 계산대 왼쪽에 짱구 간식(인간용)도 있어요!

 

용품점 풍경

간식, 사료, 장난감, 각종 용품들이 다 있습니다! 

 

포돌이와 포순이

무인용품점이기 때문에 감시하고 있는 경찰들이 상주 중입니다.

 

와드가 자주 사는 것

(왼)치석껌과 (오)츄르입니다! 츄르는 와드가 아플 때 가루약 먹을 때 섞어서 주려고 사놓는 편이구, 치석껌은 밤마다 하나씩 먹기 때문에 떨어질 때마다 산책겸 가서 사와요. 멍냥의 민족이 집에서 15분거리에 있어서 딱 갔다오기 적당합니다. 멍세권이랄까?

 

삑삑이도 저번에 삼

요렇게 저렴한 삑삑이도 사서 줍니다. 물론 일주일만에 터뜨립니다.

 

진짜 이거 언젠가는 산다

와드 asmr 컨텐츠로 진짜 꼭 해보고 싶은 것들... 요즘은 시간이 없어서 숏츠랑 일상 영상만 올리고 있는데 진짜 언젠가는 도전해볼 것입니다... 반드시...

 

갑자기 유튜브 홍보

(사진 클릭하면 와드 영상 나와요><)

 

각종 용품 판매 모습

 

와드의 미세모 칫솔

와드 칫솔도 여기서 샀답니다! 샘플이 있는데 만져보니까 진짜 핵부드러운 미세모더라고요... 냉큼사버림.

 

2층으로 가는 길

2층으로 가면 셀프로 반려견 촬영할 수 있는 미니 스튜디오가 나옵니다. (이것이 바로 여기에 오는 궁극적인 이유)

 

오늘은 귀여운 제품들이 많군

시즌별로(크리스마스 등등) 주인장분께서 스튜디오를 예쁘게 꾸며주신답니다.

 

대형견용은 몇 개 없긴 하지만, 다양한 옷들이 있음!!!

잘 사입을 수 없는 다양하고 예쁜 옷들을 여기서 마구 입혀줍시다..

 

이용 안내

하지만 다들 매너는 지킵시다!!

 

사자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자탈 있길래 씌워봄

 

하씨 개귀엽다

하도 자주 온 고인물이라 대부분의 장식품을 다 착용해봤다고 생각했는데 또 새로운 게 있길래 바로 해보았습니다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다....

 

턱시도드

턱시도를 입은 와드... 이것도 새로운 거 있길래 당장 착용&촬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으로 찍었습니다!)

 

증멍사진

뭔가 프사처럼 나옴ㅋㅋㅋㅋㅋ (당장 내 프사로 변경해버려...) 

 

오늘 말고 다른 날 찍은 사진들도 한 번 보여드릴게요!

바나나 보트 김뫄드

 

인스타그램드

 

크리스뫄드

요건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니까 요렇게 꾸며져 있었어요! 냉큼 또 찍어버림ㅋㅋㅋㅋ 

용품점을 이용하면서 겸사겸사 찍는 스튜디오여서 무료로 이용가능한 점이 진짜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물론 매번 갈 때마다 사진을 찍진 않지만 삘 받을 때마다 우리 와드와 기념사진을 마음껏 남길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습니다! 요즘은 폰카메라가 좋아서 딱히 다른 사진 장비가 필요하지도 않구요!!! 

저는 행신점을 이용했는데, 다른 곳에서도 다른 지점들이 오픈했다고 하니 집 근처거나 가깝다면 한 번 찾아가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 

 

 

오늘 겟한 친구들
와드의 간식들...

치석껌, 츄르, 그리고 와드가 픽한 양고기 간식입니다. (실제로 물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멍냥의 민족을 만나보세용! (사진 클릭!)

 

 

집에 와서 간식 배분 기다리는 중...

 

좋은 하루였다.

(오늘도 사진을 많이 건져서 기쁜 나....)

 

 

 

그럼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쇼! ㅎㅎ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bordercollieward/featured

인스타그램 : sarahitne

개 인스타그램 : ward_bordercollie

문의 : sarahitne.kim@gmai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