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들🎮📚🎬/주절주저리

MBTI 덕후의 MBTI 짤 대방출

by 5억뷰 작가 (날조없음) 2023. 3. 10.
728x90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저는 MBTI가 유행하기 전부터 이 성격유형검사에 관심이 많았던 1인입니다. 제 첫 MBTI는 ENTJ가 나왔습니다. 제가 19살 때였죠. 쭉 ENTJ가 나오다가, 회사를 다닐 때 ENTP로 나오더군요. 아마도 그때 멘탈도 터지고 너무 바빠서 뭘 정리하거나 계획할 시간 조차 없었어서 손을 놔버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후로는 다시 ENTJ가 쭉 나왔었는데요, 놀랍게도 저는 E와 I가 반반씩 나오는 편인데 항상 E가 간소한 차이로 승리(?)합니다. 

요즘은 또 INTJ와 ENTJ가 번갈아가며 나옵니다. P는 회사를 그만 둔 이후로 나온 적이 없어요. 변동하는 건 I와 E입니다. J가 무려 80%에 빛나는...

글을 쓸 때는 I가 나오고 미팅 갈 떄는 E로 돌변하는 그런 사람인가봐요 저는 ㅋㅋㅋㅋㅋ

 

암튼 서두가 길었고...

제가 모은 짤 방출해보겠습니다.

 

<MBTI 유형별 짤>

 

 

 

 

 

 

 

 

 

 

 

 

 

 

 

 

 

 

 

 

 

 

 

 

 

 

 

 

 

 

 

 

 

 

 

 

 

 

 

 

 

 

 

 

 

 

 

 

 

<MBTI별 상황 짤>

 

할 거면 대상이 좋지...

 

(왼쪽) 내동생 | 나 (오른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관계성 진짜 너무 웃기고 현실에서도 이럼;

 

아니 근데 이건 너무 편견이야 ㅋㅋㅋㅋㅋ

 

이거 내 친구(entj)랑 내 친구(entp) 진짜임

 

이거도 너무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우리아빠(위) / 내 동생(아래)

 

'그래서 걔가 뭘 어쩔테냐'라고 하긴 함ㅋㅋㅋㅋㅋㅋ

 

아니 꿈을 뺏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나 실제로 봄ㅋㅋㅋㅋㅋㅋㅋ

 

(위) entp / (아래) entj 

나 이것도 실제로 봄ㅋㅋㅋㅋㅋ

 

 

 

 

<ENTJ짤>

 

개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며칠 내 프사였음...

 

ㅋㅋㅋㅋㅋ블레어ㅋㅋㅋㅋ

 

와 이거 진짜 공감 (바빠 죽겠는데 울면 진짜 너무 당황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데?

 

이렇게 말 하진 않습니다(속으로 생각만함)

 

이렇게 말 하진 않습니다 2

 

이렇게 생각하진 않습니다 (그냥 마주치고 싶지 않을 뿐)

 

이것도 며칠 내 프사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i know'는 모르겟고 땡큐는 맞는듯... '어쩌라고?'라고 속으로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싸움 잘하는 mbti짤에서 가져온 겈ㅋㅋㅋㅋㅋ

 

 

 

 

 

 

<다른 MBTI 짤들>

주변에 enfp만 서른마흔다섯명 있는 제게는 너무나도 공감이 되는 짤

 

아니 이러진 않지만 감정을 최대한 죽이고 행동하려고 노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

 

가장 로봇같은 사람... Intj....

 

이거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실화임

 

이것도 실화임...

 

 

 

 

 

 

<MBTI별 사과하는 방법>

 

 

 

이상 제가 여태 모은 mbti짤을 풀어보았습니다

 

entj일때의 나...

이 때는 나름 e가 높네요

 

 

이건 intj일때의 나...

근데 죽어도 ntj는 변동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쇼!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bordercollieward/featured

인스타그램 : sarahitne

개 인스타그램 : ward_bordercollie

문의 : sarahitne.kim@gmai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