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들🎮📚🎬/주절주저리

작가에게 유용한 짤 모음

by 5억뷰 작가 (날조없음) 2023. 5. 17.
728x90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작가에게 유용한 짤 모음을 가져왔습니다. 즐감하세요.

우리보조작가가 이거 맨날 따라함
이거다...
이것은 나

 

이것도 나

 

찔리십니까?

 

세상에 울어서 해결되는 건 없다

 

무라카미 하루키병 걸려서 살아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은 진짜 전설이다

 

진짜 마감은 작가를 그만 둬야 할 수 있다

 

ㅠ할 게 너무 많아서 짜증나네요. 그래도 해야지 뭐 어쩌겠어요. 내가 선택한 작가의 길...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제가 쓴 전자책 보러 놀러오세용

👇🏻시나리오 포멧 쓰는 방법👇🏻

 

작가지망생 신인작가를 위한 시나리오 쓰는 방법 <알려드림>

시나리오 포멧이 궁금한 모든 작가님들을 위해! 시나리오 쓰는 방법 <알려드림>

www.tumblbug.com

👇🏻캐릭터 만드는 10가지 방법👇🏻

 

5억뷰 작가가 설명해주는 캐릭터 만드는 방법 10가지

누적 조회수 5억뷰의 드라마 작가가 설명해주는 효율적으로 캐릭터 만드는 방법 10가지!

www.tumblbug.com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bordercollieward/featured

인스타그램 : sarahitne

개 인스타그램 : ward_bordercolli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