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들🎮📚🎬/기계 관련

닌텐도스위치 꼬마유령 조이콘 커버 | 후기

by 5억뷰 작가 (날조없음) 2023. 3. 20.
728x90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내돈내산 리뷰

 

오늘 리뷰는 생일 선물로 받은 조이콘 스틱 커버입니다. 다들 

  긱쉐어 닌텐도스위치 꼬마유령 조이콘 스틱 커버  

넘귀엽다 포장지도...

다들 '냥발'로 많이 알고 계시는 조이스틱/조이콘 스틱 커버입니다! 대부분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커버를 사용하셔서 냥발이라고 이름을 짓곤하죠. ㅋㅋ

https://link.coupang.com/a/SvLTR

 

닌텐도 스위치 이이네 냥발 모동숲 너구리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 '냥발'이라고만 검색해도 많은 종류의 커버가 나오는데요!! 저는 이전에는 모동숲의 여울이 커버를 사용했답니다!

하도 많이 해서 꼬질한 내 컨트롤러

근데 웬걸, 여울이 얼굴이 없어졌지 뭡니까? - 충격 ㅠㅠ 그래서 새로운 스틱커버를 찾아헤매었습니다.

 

 

  [ 스틱커버 사용 이유 ]  

원래 처음엔 스틱커버 같은 걸 왜 끼우나-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생일 선물이나 주변에서 남는 걸 줘서 사용해본 결과 이게 손의 피로도를 확 낮춰주더라고요! 닌텐도 조이콘들은 높이가 낮고 크기가 작아서 플스 컨트롤러보다는 조작이 조금 귀찮은(?) 느낌이 있었거든요. 커버를 씌우면 이런 불편함이 확 사라집니다. 그래서 저는 커버 없이 살 수 없는 몸이 되었달까...?

(👇🏻이곳에 어떤 커버를 살 지 고민하는 제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https://sarahitne-ward.tistory.com/entry/모동숲-자연풍-캠핑장-꾸미기-초보도-가능

 

[모동숲] 자연풍 캠핑장 꾸미기 (초보도 가능!)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오늘은 제가 또 엄청 열심히 꾸몄던 캠핑장 꾸미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ㅎㅎ 우선 탑뷰에서 찍은 사진 하나! 아래 사진은 캠핑장으로 가는 입구

sarahitne-ward.tistory.com

 

이번에 제 생일이었지 않습니까? 그래서 고민 끝에 부모님에게 키캡(사달라고 함)사주는 김에 스틱커버도 사달라고 뻔뻔하게 요청했습니다. 가격도 만원이 안되니까 이 정돈 괜찮겠지? 하는 불속성 효녀의 마음가짐이었달까요.

(👇🏻제품 설명 링크👇🏻) 쿠팡 로켓배송으로는 6500원이고 일반 배송으로는 6000원 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RF4WR

 

긱쉐어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조이콘 고스트 유령 스틱 버튼 커버 키 캡

COUPANG

www.coupang.com

 

 

끼운 모습 ><

저는 OLED 모델이 아닌데요 (OLED 닌텐도 모델은 조이콘이 흰색!) 우리 보조작가가 OLED를 샀는데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해서 제가 갖고 있는 새 제품 조이콘과 교환을 했습니다. 화이트 색상의 기기들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완전히 개이득이었죠. 게다가, 스틱커버를 고를 때 색상에 제한 없이 고를 수 있다는 것이 흰색 제품의 장점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이번에는 유령에 완전히 꽂혀서 귀여운 유령을 블랙앤화이트로 사버렸답니다. 

이로서 제 에어팟 케이스와도 찰떡으로 어울리는 유령 에디션이 완성 되었습니다. (요즘 왤케 유령이 좋은지 잘 모름;;)

나의 유령 에디션

(👇🏻유령 에어팟 케이스 제품 링크👇🏻) - 무려 야광임 / 이것도 엄빠가 사주심 ㅎㅎ;;; 

https://link.coupang.com/a/SvQCR

 

고스트유령 에어팟 프로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조이콘만 따로 놓고 찍은 사진

검정-검정으로 붙이려고 했는데 또 언발란스 한 게 예쁠 것 같아서 각각 끼워두었습니다.

 

뭔가 헤헤- 하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 사용감 리뷰 ]  

우선 기존에 사용하던 여울이 커버보다는 말랑한 느낌이었습니다. 여울이 커버는 씌우는 게 너무 빡세서 좀 고생 했는데 이건 수욱 들어가더라고요. 대신 말랑한 만큼 뭔가 '덜 끼워진건가?'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만... 그냥 제품이 그런 거더라고요? 긱쉐어라는 회사가 닌텐도 관련 악세사리들을 많이 내던데 브랜드 이름이 그래도 어느정도 있어서 그런지 막 쉽게 빠지고 그러진 않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쓰다 빠져서 또 잃어버릴 커버... 언젠가는 고무가 늘어나서 빠질테고 그 때쯤이면 이미 질려서 다른 커버를 사도 마음이 아쉽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

 

 

오늘 리뷰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쇼!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bordercollieward/featured

인스타그램 : sarahitne

개 인스타그램 : ward_bordercollie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클릭하여 구매 연결 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