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리뷰들🎮📚🎬/주절주저리

세계 여성의 날, 내가 알고 있는 여성 질병은? + 생리컵 영업

5억뷰 작가 (날조없음) 2023. 3. 9. 05:13
728x90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오늘은 세계 여성의 날이더라고요

사실 아예 모르고 있었는데 다이어트 시작한지 일주일 째...

애플워치에서 20분 이상 운동했다고 세계여성의날 뱃지를 주더라고요?

솔직히 20분도 그냥 걸어다니기만 했음ㅋㅋㅋ

 

그래도 뭔가 받으니까 기분은 좋다(?)

개랑 산책겸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커피 사서 가는데

요 뱃지가 띠링-하고 뜨덥디다

걷기밖에 안 했는데 칭찬 받은 것 같아 기분 좋은 사람 : 나

아무튼 오늘은 한 끼 (1일1식 중) 먹는 거 성공했으니까

걷기만 20분 넘게 해도 살은 빠질 것이라 희망 가져봅니다.

 

female 검색했는데 나온 사진 ㅋㅋㅋㅋㅋㅋ 개웃김

 

제가 요즘 쓰는 글에 인물이 '다낭성 난소증후군'이 있는 것을 설정으로 잡아서

이 병에 대해서 조사를 좀 해봤어요

저는 여자인데도 이 병은 처음 들어봤고, 생각보다 이 병으로 괴로워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도 처음 알게 됐거든요

보조작가가 '작가님 다낭성 난소증후군이라는 것도 있어요'라고 아이디어를 줘서

처음으로 검색해보고 알아갔던 건데

문득 내가 모르는 여성 질병이 정말 많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련 기사)

https://m.health.chosun.com/svc/news_view.html?contid=2023030802105 

 

세계 여성의 날, 대표적인 여성질환 예방법

--> 2021.3.19--> --> <!-- --> 세계 여성의 날, 대표적인 여성질환 예방법 강수연 기자 2023/03/08 19:00 ▲ 질염, 자궁근종 등​은 대표적인 여성 질환이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3월 8일은 세계 여성의 날이

m.health.chosun.com

 

아직도, 그리고 아무래도,

산부인과를 가면 곧 임신이라는 시선이 많이 쏟아진다고 알고 있죠

탐폰이나 생리컵이 많이 생소하기도 하고요

여성 질병과 여성의 생리학적 도구들에 대한 정보가 더 널리널리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

 

tmi

저 생리컵을 몇 년 전에 쓰다가 이사하면서 잃어버려서

몇 년동안 탐폰을 썼는데요

생리통이 너무 심해지고 집에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짜증)

생리컵을 다시 구매해서 쓰는 중인데

왜 이걸 귀찮다고 몇 년동안 안 쓰고 탐폰을 썼는지

막심한 후회 중이랍니다

 

혹시 아직 생리대 쓰고 계신 분들

제발 생리컵 or 탐폰 써주세요

이건 정말 혁명이에요

(아래는 제가 참고했던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QCfeDl34x8 

 

다음엔 생리컵/탐폰 관련으로 글을 쓸까봐요 ㅋㅋㅋㅋ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십쇼!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bordercollieward/featured

인스타그램 : sarahitne

개 인스타그램 : ward_bordercollie

문의 : sarahitne.kim@gmail.com

반응형